독서기록장
고객을 당신의 팬으로 만들어라
雲舟미카엘
2011. 9. 20. 09:12
728x90
고객을 당신의 팬으로 만들어라
몇몇 거래처에서만 그런게 아니라 모든 거래처에서 똑같이 헌신적으로 일했다. 그러다 보니 ‘믿을 만한 사람이다’ 괜찮은 사람이다‘는 평판을 받았다. 이젠 평생직장은 없다. 어떤 조직에 몸담고 있든 나라는 브랜드를 깐깐하게 관리해야 한다. 당신 자신의 브랜드를 가꾸고 키워라.
국밥 한 그릇이라도 얻어먹지 않고 내가 계산한다. 베푸는 것이 영원한 강자로 남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겸손하고 깔끔한 처신으로 상대방을 감동시키자.
-‘성공을 쫓지 말고 성공을 리드하라’ 이희구 지음-